이니스프리 신제품 에코아이스 라인

 

이니스프리, 에어컨 없이도 피부를 시원하게~에코아이스 라인 3종

여름한정판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에코아이스 스파클링 에센스는 바르는 즉시 급속 쿨링 진정의 효과를 보이며

"아이스 생기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고 하네요

급속 쿨링 진정팩

여름 모공 얼음 찜질 애용으로 사용가능하며 메이크업 부스팅 빛 탄산 브라이트닝 효과를 기대할수있다고 하네요 ^^

 

이니스프리는  환산송이 모공팩만 써보았는데

정말 괜찮았는데 이제품도 기대가 되네요

이니스프리닝 모공쪼여주는 제품은 잘만드는거 같네요 ^^

오늘 후닥닥 구입해야겠어요

인터넷 판매도 된다고 하니 ㅋㅋㅋㅋ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Posted by 커밍앨리스
,